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새로운 브랜드 로고. BI 적용한 광주전시장 신규 오픈

  • 기사입력 2021.11.17 10:06
  • 기자명 차진재 기자
새로 오픈한 푸조 광주전시장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푸조브랜드가 17일, 푸조 광주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푸조 광주 전시장은 지난 8월 오픈한 수원 전시장에 이어 푸조의 새로운 로고와 BI(Brand Identity)를 적용한 국내 두 번째 전시장이다.

보다 고급스럽고 직관적으로 변화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웅장한 사자의 얼굴 형태의 신규 로고를 전시장 전반에 반영했다.

이를 통해 푸조는 호남권 고객들에게 더욱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신규 공식 딜러 (주)세하오토가 운영하는 푸조 광주 전시장은 연면적 878㎡(266평) 지상 2층, 지하 1층 규모로 차량을 최대 5대까지 전시할 수 있으며, 최대 7대까지 수용 가능한 고객 주차장, 고객 대기공간, 상담 공간 등 방문객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갖췄다.

농성 사거리 인근에 자리한 푸조 광주 전시장은 광주 지하철 1호선 농성역에서 차량 이동 2분,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주 종합 버스터미널에서 차량 이동 기준 3분 거리에 있다.

또, 대형 할인마트, 백화점 등 쇼핑시설 그리고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인접해있어 유동인구도 풍부하다.

한편, (주)세하오토는 신규 오픈한 광주 전시장을 비롯해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