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최신 브랜드 로고·BI 적용한 '일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

  • 기사입력 2021.12.08 09:35
  • 기자명 차진재 기자
푸조가 일산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 경기 서북부 지역의 판매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푸조가 12월 8일, 푸조 일산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 경기 서북부 지역의 판매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

푸조 공식 딜러 보성모터스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푸조 일산 전시장은 푸조의 새로운 로고와 BI(Brand Identity)를 적용하는 등 구매 및 서비스 여건을 큰 폭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 대비 고급스럽고 직관적인 분위기로 변화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는 구매 경험과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푸조 일산 전시장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480(풍동)에 자리해 있으며,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229(덕이동)에 위치해있다.

일산 전시장은 연면적 686㎡(207평), 지상 2층 규모로 차량을 최대 8대까지 전시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1대까지 수용 가능한 고객 주차장, 고객 라운지, 상담 공간 및 단독 딜리버리 존 등 방문객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완비했으며, 푸조 전시장 최초 전기차 전용 부스(EV Zone)를 운영해 편안한 전기차 시승을 돕는다.

보성모터스는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 운영도 함께 맡고 있다.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는 32대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 평균 50대, 월 평균 1,50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일반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성모터스 김진성 대표이사는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적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고급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일산 지역을 비롯한 경기 서북부 지역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