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전차종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프로모션 연장 실시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전차종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프로모션 연장 실시
  • 이상원 기자
  • 승인 2020.07.0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한성자동차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 & 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를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평생 엔진오일 & 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는 지난 6월 진행된 프로모션으로,7월에도 동일한 내용으로 연장 진행된다.

한성자동차에서 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AMG 모델을 포함한 전 차종에 적용 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한성자동차 전국 20개 서비스센터에서 지역과 기간에 관계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고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3년간의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서비스와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기간 만료 이후에도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교환 서비스를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기한 없이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본 혜택은 컴팩트카 차종(A-Class, CLA)은 구매 시점부터, 그 외 차종에 대해서는 ISP 종료시점부터 적용된다.(7월 세금계산서 발행및 최초 등록 명의자 유지시/ 렌터카 및 일부 고객 제외 / EQC제외)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차량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차량을 운행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혜택 및 사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연장된 프로모션을 통해더 많은 고객분들이차량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는 한성자동차 디지털큐브가 운영되며, 차량 구매상담을 비롯해 VR체험 및 크레인머신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