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취약 계층 돕기 성금 1억 원 기부
한국토요타-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취약 계층 돕기 성금 1억 원 기부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2.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취약 계층 돕기 성금으로 1억 원을 전달한다.
한국토요타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취약 계층 돕기 성금으로 1억 원을 전달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취약 계층 돕기 성금으로 1억 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숙인과 독거 노인 등 취약 계층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운영을 중단한 무료 급식소가 늘어나고 있는데, 무료 도시락으로 봉사하고 있는 ‘안나의 집’은 이용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한국토요타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안나의 집’의 취약 계층 지원 사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기업 시민으로서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지난 2005년부터 임직원들과 함께 안나의 집 급식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 김치와 성금 지원 등 나눔과 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