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원 영동지역 최초" 볼보코리아,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기사입력 2023.12.06 09:4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강원 영동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양질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강원 영동 지역에 처음으로 생기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다. 총 대지 면적 2,925㎡(약 886평)에 연면적은 936.92㎡(약 283평)로, 최대 34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볼보 강릉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2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통해 고객들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늘어나는 전기차 수요에 발맞춰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 강릉 전시장은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 가능한 요소들이 곳곳에 적용됐다. 시스템 스위치, 센서, 게이트웨이 등을 이용한 자동화 시스템인 모션 센서 기술과 더불어 태양광 판넬, 박공형 지붕 등을 설치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에너지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또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들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 에게 볼보 주차 번호판을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 박스를 제공한다.

또 오는 2024년 2월 말까지 강릉 전시장을 통한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및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외에 타이어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경품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증가하는 세일즈에 발맞춰 강원 영동 지역 고객들을 위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국내 어디에서든 볼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양적 성장과 더불어 질적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결과, 최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에서 발표한 ‘2023년 자동차 기획조사’ AS 만족도(CSI) 부문에서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내 1위,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지금까지 꾸준한 판매 성장을 이어온 만큼 앞으로도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M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