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코리아, 겨울맞이 무상점검·부품 할인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23.11.28 10:45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위해 오는 12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2023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 Winter Festa’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분을 무상으로 진단해 주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와 배터리 및 히터 관련 부품 등 겨울철 교환 및 정비 수요가 높은 부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를 통해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차량 고장 원인 코드를 파악하고, 브레이크와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을 포함한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무상으로 점검해 준다. 

또한, 히터 관련 부품을 비롯해 겨울철 시동 성능 확보를 위한 배터리 및 예열 플러그, 겨울철 고무 제품류의 균열과 파손을 대비하는 드라이브 벨트, 하체 부싱류, 등화 장치,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할인 및 연말 맞이 고객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모델카, 플레이모빌, 폴딩박스, 머그컵, 캠핑컵, 모자, 보스턴백, 워시백, 키즈카 등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증정되며, LG 스타일러(1명), 발뮤다 토스터기(2명), 폭스바겐 정품 라이프스타일 굿즈(300명), 메가커피 쿠폰(1만명)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2023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