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리 보는 볼보 EX30, 'UNBOX YOUR EX30’ 피치스 도원서 만나자

  • 기사입력 2023.11.20 10:45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진행하는 볼보 팝업 스토어 ‘UNBOX YOUR EX30’의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UNBOX YOUR EX30’ 팝업 스토어는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프리미엄 전기 SUV,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11월 30일(목)부터 12월 10일(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삶의 작은 감동이 커다란 의미를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많은 가치를 담고 있는 EX30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형태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크게 리셉션 공간인 ‘EX30 Surprise Garden’, 프로그램 체험존인 ‘Small Funny Land’, EX30 언박싱존인 ‘Unbox the Surprise Box’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EX30 리셉션 공간에서는 볼보 EX30 실제 차량과 EX30의 스티어링 휠을 형상화한 대형 핸들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리셉션에서 발급받은 아이디(ID) 카드로 EX30 체험존(Small Funny Land)과 EX30 언박싱존(Unbox the Surprise Box)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서 준비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팝업 스토어 프로그램은 다양한 미션들로 볼보 EX30에 적용된 최첨단 기술부터 혁신적인 소재까지 볼보의 프리미엄 순수 전기차인 EX30의 다양하고 놀라운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입장 시 지급받은 아이디 카드와 미션을 수행하며 얻은 키링(Keyring)을 모두 모으면 서프라이즈 박스(Surprise Box)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피치스 도원 크림샵 쿠폰, 피치스 제품,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등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아트웍 엽서, 스티커, 핀 버튼 만들기 및 드로잉 체험을 통해 볼보 EX30 관련 굿즈를 제작할 수 있는 ‘EX30 아틀리에’와 나만의 포토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번 ‘UNBOX YOUR EX30’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예약과 현장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한 관람객 대상으로는 1일 100명 선착순에 한해 ‘볼보자동차 2024년 캘린더 패키지’를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 및 팝업 스토어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