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 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 및 공인 할임 등 다양한 혜택 준다

  • 기사입력 2023.11.20 11:05
  • 기자명 온라인팀

한국토요타자동차는 11월 20일부터 12월 23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10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2023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각 부문별 1위 달성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올해까지 5년 연속 AS만족도(CSI)와 8년 연속 내구품질(TGW-d) 1위를 달성했고, 토요타는 올해 초기품질(TGW-i) 부문을 비롯하여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품 및 공임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는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을 15% 할인한다. 

토요타는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 15% 할인혜택과 더불어 타이어 교체 시에는 1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겨울철 보습 아이템인 립밤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여개 항목의 유상점검을 무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중고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실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