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은품부터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이달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 이런 혜택 받는다

  • 기사입력 2023.11.13 14:00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쉐보레가 이달 보다 강화된 상품성으로 새롭게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쉐보레는 지난 11일부터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박스, 캠핑용 자동 충전 에어매트, 캠핑·피크닉용 접이식 웨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고객은 신규 계약 후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11월 한 달간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혜택, 또는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제공하고 있다.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 서영득 전무는 "11월 초에 시작한 쉐비 빅 페스타 혜택에 더해,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활용성이 높은 선물을 추가로 마련했다”며, “무이자 할부부터 사은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트레일블레이저 구매를 염두에 뒀던 분들이 이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