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절기 대비는 이렇게!" 현대차, 상용차 부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3.11.13 14:30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현대자동차가 동절기를 앞두고 현대모비스, 중대형 상용 블루핸즈와 함께 중대형 트럭 및 버스 전 차종을 대상으로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소모성·기능성 부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현대 상용차 고객들의 차량 총 소유비용(TCO)을 줄이고 해당 부품의 주기적 점검·교환을 통한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는 해당 기간 동안 소모성 부품인 연료필터, 요소수필터, 에어클리너, 에어컨필터와 기능성 부품인 EGR쿨러, EGR밸브, 히터어셈블리, 히터코어 등 총 8종의 부품에 대해 18%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은 13일부터 오는 12월 8일까지 4주 동안 전국 99개 중대형 상용 블루핸즈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현대 SHOP 및 마이현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절기 안전운행을 위해 주기적 점검이 필요한 주요 부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이 현대 상용차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판촉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