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톡 선물하기로 쉽게" 벤츠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 티켓 오픈

  • 기사입력 2023.09.07 09:5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서킷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2023 하반기 티켓 판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한 높은 수준의 운전 기술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8년 10월 런칭 이후 국내 고객들과 퍼포먼스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1일 27일까지 진행되며, 입문자를 위한 AMG 익스피리언스부터 AMG 퍼포먼스, AMG GT 익스피리언스, AMG 어드밴스드, 4개의 프로그램으로 총 8번 진행된다. 이에 더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패밀리 프로그램도 선택 사항으로 제공돼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메르세데스-AMG GT를 비롯한 강력한 레이싱 DNA를 자랑하는 내연기관 AMG 차량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순수전기차 라인업인 메르세데스-AMG EQ의 모델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티켓 판매 서비스를 개시해,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고객들이 티켓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관을 검색하면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선물하기'를 이용해 손쉽게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티켓을 구입한 참가객들에게는 실제 행사 일주일 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웰컴 패키지가 발송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 부사장은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도 AMG 모델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AMG 서킷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AMG 모델만의 매력적인 주행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2023 하반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M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