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대 25% 할인" 폭스바겐코리아, 사후 관리 보장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3.07.04 1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8월 18일까지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은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타이어 할인 혜택 및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로 구성된다. 특히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는 고객들의 더욱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된 고객 사후 케어 서비스다.

우선,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25%에 해당하는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공식센터는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를 취급하며 고객 선택지를 확대하였으며 신속한 차량 점검 및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손상 보상 서비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으로, 타이어가 주행 중 파손된 경우 새로운 타이어로 교체가 가능하다. 타이어를 2본 이상 유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를 통해 사후 관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타이어 손상 보상 서비스 적용 시, 손상된 타이어에 한해 구매 타이어 2개 당 1개를 보상하며, 서비스 기간은 구매일자로부터 1년 및 구매시점 주행거리로부터 1만km 이내다.

단, 마모에 의한 손상 또는 보험 수리 대상 차량 그리고 보상 후 재손상된 타이어는 보상조건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폭스바겐 타이어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3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