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차, 7월 GLE·GLC 구매 시 시트캐리어 등 증정. 무상점검·액세서리 20% 할인
벤츠 한성차, 7월 GLE·GLC 구매 시 시트캐리어 등 증정. 무상점검·액세서리 20% 할인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7.09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성모터스는 7월 출고 또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7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더 뉴 GLC, 더 뉴 GLE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행거, 그리고 폴딩 테이블을 제공한다.

또한,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블루보틀 텀블러, 아벤느 미스트, 골프 우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도 여름맞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오는 8월 14일까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주요 소모품 및 액세서리 일부 품목 20% 할인, 에어케어 패키지 및 겨울용 타이어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8월 31일까지 신차 출고 후 4년~12년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센터 클래식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전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OBD 2 모듈) 무상 장착 혜택도 받을 수 있다(2013년식 포함 이전 마이바흐(V240)차량 제외).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여름철 안전운행에 필요한 사항들을 부담없이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