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같이 피워요’ 벤츠 딜러 한성차, 화훼업계 돕는 캠페인 전개

  • 기사입력 2020.04.14 12:4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화훼업계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달 메르세데스 벤츠의 Blooming 캠페인과 함께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전개한다.

최근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고 개학연기, 행사 취소 등 꽃 소비가 위축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업계를 지원함과 동시에 방문 고객들에게 봄맞이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꽃을 선물할 예정이다. 꽃 수급은 전시장별로 인근에 위치한 꽃집에서 사들여 인근 소상공인을 돕고 꽃 소비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

또 한성자동차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한번 더 도움의 손길을 전달한다. 

고객이 전시장에서 받은 꽃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포스팅 당 2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되며 모인 포스팅의 총 개수만큼 한성자동차가 1:1 매칭 기부금으로 기부금을 두 배로 만들어 추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위축된 꽃 소비를 장려해 지역상인에게는 위로와 상생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꽃 구경이 어려워진 시민들에게 신선한 이벤트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