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골프대회 기브앤골프 한성모터스 챌린지 예선 개최

  • 기사입력 2020.06.12 11:4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한성모터스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한성모터스 챌린지’ 골프대회 예선전을 진행한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골프대회인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골프 예선전 한성모터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오는 29일에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총 144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KLPGA프로골퍼 박시현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 및 홀 이벤트를 비롯해 홀인원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한 만찬, 시상식,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번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골프’ 예선전 ‘한성모터스 챌린지’ 골프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10명의 고객은 오는 8월 경기도 이천 웰링턴CC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 – 기브앤 골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한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전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들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건강한 스포츠를 통한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GIVE `N GOLF' 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예선전부터 모금된 기부금은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기부되며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GIVE ‘N DREAM)’ 장학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신규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한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및 순천 전시장을 신규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6월 한달 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디:프로젝트 차량 방향제,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