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2 13:47
[M투데이 이정근기자] 애스턴마틴이 자체 개발한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새로운 인테리어를 포함한 신형 DBX707을 공개했다.신형 DBX707의 핵심은 실내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다. 애스턴마틴은 신형 DBX707에 자체 개발한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새로운 실내 구조를 적용했다. 이번 혁신적인 변화는 완벽한 디자인과 럭셔리함을 강력한 커넥티드카 기술과 결합해 탁월한 장인정신과 혁신의 조화를 보여준다.신형 DBX707는 새로운 인테리어는 적용하는 동시에 애스턴마틴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채용했다. 완전 맞춤형 통합 멀
-
2024.04.15 09:34
[M투데이 이정근기자] 기아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아 인스파이어링 클래스 – 그린체인저』 모집을 4월 15일(월)부터 5월 4일(토)까지 진행한다.‘그린체인저’는 기아가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기아 인스파이어링 클래스(Kia Inspiring Class)’의 일환으로, 환경 분야 진로·진학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전문가 멘토링 및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활동 기간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이며, 5월 18일(토) 발대식에는 『두 번째 지구는 없다』의 저자이자 방송인인 타일러 라쉬의 강연
-
2024.04.01 11:21
[M투데이 임헌섭 기자] 기아가 4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판교테크노밸리 진로투어’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판교테크노밸리 진로투어는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기아가 진행하는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활동 ‘기아 인스파이어링 클래스(Kia Inspiring Class)’의 일환으로, 글로벌 융복합 R&D 허브인 판교테크노밸리 주요 기업들을 견학하며 청소년들에게 미래 첨단산업 분야의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한다.기아는 판교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주요 기관 및 기업을 방문하는 버스 투어와 미래 첨단산업
-
2024.03.28 10:42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한성모터스가 지난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3 딜러 어워드(2023 Dealer Awards)’에서 총 8개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28일 밝혔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주관하는 딜러 어워드는 매년 세일즈 및 서비스 등 소속 임직원과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지난해 실적을 바탕으로 총 31개 부문에서 딜러 및 영업사원, 임직원 개인 또는 팀에 대한 시상을 진행한다.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딜러십(전시장 · 서비스센터)은 판매 실적, 서비스, 고객 만족
-
2024.03.18 16:09
[M 투데이 임헌섭기자]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에서 생산되는 XM3는 르노그룹의 C세그먼트 글로벌 전략형 모델이다.쿠페형 디자인의 컴팩트 크로스오버인 이 차는 시장에 따라 르노 아르카나(Renault Arkana), 메간 컨퀘스트(Megane Conquest), XM3란 이름으로 유럽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으로 판매되고 있다.2020년 10월부터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한 이 XM3는 지난해까지 3년여 동안 국내에서 7만8966대, 해외시장에서 22만5,858대가 판매됐다.해외시장에서는 70% 이상이 유럽시장에서 판매되며,
-
2024.03.18 11:18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지난해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2023 딜러 어워드(2023 Dealer Awards)’를 15일 개최,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딜러와 임직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1개 공식 딜러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 등 소속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 서비스 등 영역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
-
2024.03.15 13:46
[M투데이 이정근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오는 24일까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서 ‘컬리넌 – 인스파이어드 바이 패션(Cullinan – Inspired by Fashion)’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이번 전시는 한국 시장에서 컬리넌의 인기와 함께 비스포크 맞춤 제작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에 주목해 국내 고객들에게 비스포크 프로그램의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이고 독점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는 영국 굿우드 본사의 비스포크 컬렉티브가 제작한 컬리넌 인스파이어드 바이
-
2024.03.13 08:05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피아트가 소형 전기 해치백 '500e'를 기반으로 독특한 외관과 특징을 갖춘 두 가지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먼저 첫 번째 모델은 '500e 인스파이어드 바이 뷰티(Inspired By Beauty)'로,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컬러의 외장과 대비를 이루는 베이지색 에코-레더 시트, 그리고 동일한 소재로 마감된 대시보드로 차별화된 내외부 디자인을 제공한다.또 다른 모델은 '500e 인스파이어드 바이 뮤직(Inspired By Music)'으로 불린다. 이 모델은 세련된 턱시도 블랙 컬러 외장
-
2024.02.18 18:34
[M투데이 이세민 기자] KG모빌리티(KGM)의 인기 모델, 토레스의 쿠페형 모델이 창립 70주년 기념 영상에서 모습을 드러내면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태극기의 건,곤,감,리를 형상화한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토레스 쿠페의 가장 큰 특징이며, 메인 주간주행등은 토레스 EVX와 달리 사선으로 살짝 꺾인 디테일을 넣어 좀 더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준다.측면부의 경우, 전체적으로 토레스의 이미지와 비슷하지만 루프라인이 뒤로 갈수록 떨어뜨렸으며 윈도우 면적도 줄여 쿠페 스타일의 세련미를 강조했다.또 하나의 특징은 휠하우스로, 기존 토레스
-
2024.02.16 08:41
[M투데이 이정근기자] 올해 설 당일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TMAP 일간활성이용자수(DAU)가 전년 대비 9.23% 늘어났다. 신규로 오픈한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과 인천 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단숨에 상위권에 오른 점이 눈에 띈다.16일 티맵모빌리티는 올해 설 당일이었던 지난 10일 DAU가 555만3000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설(1월 22일, 508만3562명) 대비 9.23%, 2022년(2월 1일, 388만9389명)과 비교하면 42.78% 증가한 수준이다.설 당일 TMAP 내비게이션으로
-
2024.01.18 17:00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내수 판매의 핵심 모델인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가격을 인하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최근 연식 변경과 함께 'XM3 E-TECH for all'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난 XM3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고 수준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전 트림의 가격을 400만원 가량 낮춰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뿐만 아니라 엔트리 RE 트림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가 결합된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HTA)'를, 인스파이어 트림에는 10.25인치
-
2024.01.09 09:15
[M투데이 이정근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하이브리드 대중화를 선언하며 선보인 ‘XM3 E-TECH for all’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뜨겁다. 새해 들어 지난 일주일 동안 계약된 르노코리아 신차 두 대 중 한 대가 XM3 E-TECH for all로 나타났다.르노코리아는 올해 하이브리드 중형 SUV 신차를 준비하며 더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하고 누릴 수 있도록 2,795만원(친환경차 세제혜택 반영 가격)부터 구매 가능한 XM3 E-TECH for all을 새해 첫 날 새롭게 선보였다.가장
-
2024.01.08 16:31
[M 투데이 이상원기자] 르노코리아가 지난해 혹독한 한 해를 보냈다. 준비된 신모델이 전무한데다 신차 수요 부진까지 겹치면서 판매가 절반 가까이 줄었다.르노코리아의 지난해 글로벌 판매는 10만,4276대로 전년 대비 7만대(-38.5%) 가량 감소했다. 이 가운데 수출은 8만2,228대로 29.7%, 내수는 2만2,048대로 58.1%가 줄었다.수출보다는 내수 판매가 더 부진했는데 국내에서는 신차 출시가 많았던 현대차.기아, KG모빌리티에 밀린 결과로 보여진다.르노코리아는 올해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중형 하이브리드 SUV 신차(오로
-
2024.01.01 10:5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올해 하이브리드 중형 SUV 신차 출시 준비와 더불어 2024년을 하이브리드 대중화의 해로 선언, 새해 첫날 ‘XM3 E-TECH 하이브리드 for all’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르노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E-TECH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하고 누릴 수 있도록 ‘XM3 E-TECH 하이브리드 for all’을 통해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가격을 제안했다.2,795만원(친환경차 세제혜택 반영 가격)부터 구매 가능한 ‘XM3 E-TECH 하이브리드 for all
-
2023.12.30 11:12
르노코리아가 르노그룹 금융 관계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와 함께 모든 신차 구매 시 선택 가능한 잔가보장플러스 할부 상품을 새해부터 새롭게 선보인다.신규 잔가보장플러스는 기존의 잔가보장 SMART(스마트) 상품과 비교해 차량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해 고객이 기존보다 더 낮은 월불입금 설계가 가능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이를 통해 고객은 36개월 만기 잔가보장플러스 선택 시 XM3 1.6 GTe 인스파이어 월 19만원, XM3 E-TECH 하이브리드 월 20만원, QM6 LPe RE는 월 23만 원 납입금으로 구
-
2023.12.01 17:3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 11월 내수 1,875대, 수출 2,648대로 한 달 동안 총 4,523대를 판매했다.11월 내수 시장에서는 중형 SUV QM6가 총 1,034대가 판매됐다. 특히 세부 트림 별로는 QM6 LPe RE가 359대로 가장 많은 판매를 이루었다. QM6 LPG 모델들은 뛰어난 경제성과 함께,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LPG 도넛 탱크를 지지하며 넉넉한 트렁크 용량 확보와 소음진동 개선은 물론, 후방 충돌 시 안전성까지 최고 수준으로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QM6 L
-
2023.12.01 08:45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연말 맞이 ‘굿바이(Good Buy) 2023’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2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강화된 혜택을 마련했다.XM3와 QM6는 굿바이 2023 특별 할인 50만원,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차량 50만원 할인에 재구매 할인 확대 적용까지 최대 120만원의 할인 혜택(1회 매 기준)을 받을 수 있다. 차종에 따라 블랙박스, 코일매트, 정비 쿠폰 등도 추가 제공된다.쿠페형 SUV로 뛰어난 디자인과 상품성을 자랑하는 XM3 1.6 GTe 인스파이어의 경우 12월 최대 혜택을
-
2023.11.10 09:15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MMA2023(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최애 스타상 투표 및 초대권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MMA는 멜론이 2005년부터 개최한 대중음악 시상식 겸 뮤직 페스티벌로, 지난해에 이어 카카오뱅크가 2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이번 MMA2023은 국내 첫 K-POP 전용 공연장인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12월 2일 개최될 예정이다.카카오뱅크는 이번 MMA2023을 기념해 카카오뱅크 고객들을 위한 최애 스타상 투표
-
2023.11.01 16:27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 10월 한 달 동안 내수 1,451대, 수출 4,294대로 총 5,745대를 판매했다.이는 총 9,105대를 판매한 전월 대비 36.9% 하락한 수치다.10월 내수 시장에서 중형 SUV QM6는 총 787대 판매됐다. 이중 QM6 LPe와 퀘스트(QUEST) 등 LPG 모델들이 592대 판매되며 75% 이상 비중을 차지했다.QM6 LPG 모델들은 뛰어난 경제성과 함께,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특허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LPG 도넛 탱크를 지지하며 넉넉한 트렁크 용량 확보와 소음진동 개선
-
2023.10.20 11:44
[M투데이 이세민기자] 올해 신차가 없어 고전하고 있는 르노코리아를 떠 받치고 있는 차는 준중형 SUV XM3다.르노코리아는 올해 9월까지 내수시장에서 1만7,128대를 판매했다. 이중 XM3가 6,997대로 약 41%를 차지했다. 해외 수출도 5만8,439대로 80% 이상을 차지했다.XM3는 2020년 3월 출시, 벌써 3년이 넘었다. 신차효과가 거의 소멸됐지만 여전히 국내외에서 인기가 높다.1년 가량 신차 효과가 반짝 하고 소멸되는 신차들이 대부분인데 간혹 롱런을 하는 차종이 있다. 이런 차량의 특징은 무난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
2023.10.04 15:43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 9월 내수 시장에서 1,651대를 판매하며 지난 4월부터 5개월간 이어진 하락세를 멈추고 반등했다.앞서 르노코리아는 지난달 QM6와 XM3, SM6 등 주력 제품의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는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Value Up)’을 선보이고 내수시장 회복에 나선 바 있다.이를 통해 중형 SUV QM6는 총 839대가 판매됐으며, 특히 LPe와 QUEST(퀘스트) 등 LPG 모델들이 각각 538대, 119대로 78% 이상의 비중을 차지했다. QM6 LPG 모델들은 르노 익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