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뱅크, MMA 2023 메인 스폰서 참여,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3.11.10 09:15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MMA2023(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최애 스타상 투표 및 초대권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MMA는 멜론이 2005년부터 개최한 대중음악 시상식 겸 뮤직 페스티벌로, 지난해에 이어 카카오뱅크가 2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MMA2023은 국내 첫 K-POP 전용 공연장인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12월 2일 개최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MMA2023을 기념해 카카오뱅크 고객들을 위한 최애 스타상 투표 및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뱅크가 마련한 초대권은 총 2천장 규모다.

먼저 11월 10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카카오뱅크 최애 스타상'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입출금 통장 또는 mini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1일 1회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백명에게 2장씩 총 1천장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카카오뱅크 최애 스타상' 수상자에게는 아티스트와 팬덤의 이름으로 1천만원을 기부하는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같은 기간 기록통장 및 mini생활 고객 대상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는 기록통장의 최애적금형 기록서비스를 신규 개설한 고객과 mini생활 서비스 신규 가입·기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백명에게 2장씩 1천장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카카오뱅크와 연결된 카카오톡 계정으로 행사 당일 매표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