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배우 손병호와 신규 티스테이션 캠페인 전개

  • 기사입력 2023.09.21 11:0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오는 25일 새롭게 제작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티스테이션의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타이어가 익숙하지 않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에피소드로 연출해 정보 전달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각의 영상에서는 일상 속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순간마다 배우 손병호가 ‘티스테이션 타임’을 외치며 나타나 주요 서비스를 유쾌하게 소개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인다.

한국타이어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한국타이어 공식 SNS 계정을 비롯해 TV, 온라인,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로 송출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계정에 업로드된 90초 버전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배우 손병호가 외치는 ‘티스테이션 타임’ 횟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10월 4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을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하거나 차량 점검을 받는 장면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고객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캠핑 의자, 세차권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