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사면 시그니엘 부산 숙박을? 한성모터스, 여름휴가 맞이 '특별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23.07.13 11:58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7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성모터스 썸머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모터스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썸머 페스타 캠페인은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들이 한층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우선 오는 14일부터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 북구, 감전, 순천 전시장에 방문하여 상담받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썸머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특정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과 메르세데스-벤츠 쿨박스 및 트래블 향수를 제공해, 올여름 휴가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디럭스 스위트 1박,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인 EQ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어 더블 1박을 제공한다.

한성모터스 대표 배규환은 "이번 시즈널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