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 고객 대상 ‘디지털 워런티’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3.07.05 1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에서 7월 5일부터 23일까지 ‘디지털 워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지털 워런티’는 지난 6월 티스테이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타이어 보증 서비스다. ‘품질보증 서비스’, ‘안심서비스’, ‘30일 해피보증’, ‘코드절상 무상교환’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타이어 구매 이후, 티스테이션닷컴 회원가입을 한 고객은 누구나 PC 및 모바일로 간편하게 구매한 타이어의 남은 보증 기간, 안심서비스 등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품질보증 서비스’는 타이어 제조일로부터 6년 동안 제조상 과실로 인한 타이어 파손 시 마모율에 따라 교환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한 서비스다.

‘안심서비스’는 고객이 타이어를 구매 및 장착한 이후 1년간 주행거리 16,000km 이내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 주는 서비스다.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아이셉트’ 브랜드 제품 중 2개 이상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보상 가능하다.

이외에도 구매한 제품에 불만족할 경우 타이어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100% 환불 처리가 가능한 ‘30일 해피보증’ 서비스,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마모율이 50% 이내인 타이어에서 외부 충격으로 옆면이 부풀어지는 코드절상이 발생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코드절상 무상교환’ 서비스도 지원한다.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워런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 형식의 ‘워런티 매칭 게임’을 준비했다.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디지털 워런티’의 4가지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이름을 매칭 시키는 게임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어서 ‘카카오톡 친구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 상위 10명을 선정해, 1등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1명), 2등 신세계 상품권 5만 원(1명), 3등 신세계 상품권 3만 원(1명), 4~10등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세트 기프티콘(7명)을 지급한다.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080-022-8272)와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