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서 메르세데스-EQE 전시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22.10.27 08:2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메르세데스-EQ’를 선보이기 위한 다채로운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쓱데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에 참여한다. ‘쓱데이 스타필드 하남 모빌리티 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할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로, 다양한 고성능 전기차를 만나볼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번 행사에 최근 출시된 럭셔리 비즈니스 전기 세단 ‘메르세데스-EQ’의 ‘The new EQE’와 플래그십 럭셔리 전기 세단 ‘The new EQS’를 전시한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차량 상담을 함께 진행하며,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도 제공한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할로윈 맞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The new EQE’ Pop-up 전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울렛 East Low Street 광장 입구에서 차량 전시 및 상담을 진행하며, 부스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장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