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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8.04 14:03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지구온난화를 주제로 한 볼보의 안전광고가 최근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도로의 안전을 넘어 지구의 안전을 위한 ‘리차지(Re:Charge) 캠페인’을 전개한다.이 캠페인은 탄소배출과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기후위기의 심각성 고취 및 2040년 기후중립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됐다.실제 2019년 기준 국제과학공동협의체 글로벌카본프로젝트(GCP)가 발표한 대한민국 연간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6억1,126만 톤으로 세계 9위를 기록했다.또한, 1인당 플라스틱 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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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03 16:20
미쉐린코리아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감소를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미쉐린코리아의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은 ‘아이 안전한 우리동네 만들어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방수 백팩커버 및 투명우산으로 구성된 어린이 교통안전용품 6,800여개를 다양한 경로로 보급할 계획이다.이번 어린이 교통안전용품 2종은 비 오는 날 특히 운전자와 우산을 쓴 어린이 모두 시야 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교통사고의 위험이 더 커진다는 점에서 착안해 제작한 것으로, 형광 방수 백팩 커버는 비가 오거나 어두운 상황에서 운전자들이 보행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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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0 12:3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토교통부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을 ’추석 연휴 특별교통대책기간‘으로 정하고 국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도록 관계기관 합동으로 ’정부합동 특별교통대책‘을 수립·시행한다.이번 추석 연휴 기간 중 예상 이동인원은 총 3,356만 명이며 추석날인 13일에 최대 897만 명이 이동할 것으로 전망된다.1일 평균 이동인원은 지난해보다 6.2% 증가한 671만 명으로 이는 평시보다 2배 이상 높다.이용 교통수단은 승용차가 86.3%로 가장 많고, 버스 8.7%, 철도 3.9%, 항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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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8 10:2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 서기 위해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28일 밝혔다.쌍용차 임직원은 ‘더불어 사는 세상, 함께 하는 이웃, 아름다운 나눔’이라는 사회공헌(CSR) 슬로건 아래 사내 사회공헌 프로그램 ‘네바퀴 동행’을 통해 올해 2019년 상반기 총 40차례 다양한 지역사회 나눔/후원 활동에 동참했다.지난 1월 대한적십자사 산하 경기 혈액원과 협업해 사업장 내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을 펼쳐 임직원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는 사랑의 헌혈 운동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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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23 10:28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토교통부가 오는 25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8일간을 ’하계 휴가철 특별교통대책기간‘으로 정하고 특별교통대책을 시행한다.이번 특별교통대책기간 동안 총 8,833만 명, 1일 평균 491만 명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84.1%가 승용차를 이용할 것으로 조사됐다.특별교통대책기간 중 1일 평균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대수는 전년대비 1.9% 늘어난 약 471만 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평시 주말보다 많고, 평시 금요일보다 적은 수준이다. 이용비율은 영동선이 19.7%, 경부선이 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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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08 10:26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광장에서 서울특별시와 함께하는 ‘플레이더세이프티(Play the Safety)’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플레이더세이프티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이벤트는 지난해 9월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서울특별시가 어린이 교통안전 및 시민의 교통안전 인식 개선 공동캠페인 추진을 위해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개최되며, 어린이를 포함한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특히 올해 플레이더세이프티 이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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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14 11:4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국제아동안전기구인 사단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Safe Kids Korea)'와 함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교육을 진행하며, 연중 진행된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2018 사각사각 캠페인'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쉐보레는 인천에 위치한 미산초등학교에서 어린이 260여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이어폰 등 보행 중 전자기기 사용 자제 교육과 자동차 주변 사각지대 안전교육 등 2018년 마지막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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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9.13 11:3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2018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 12일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2018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는 쌍용자동차 임직원 및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평택시의회의장, 평택지역 시민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쌍용차는 이날 연탄기금 2,000만 원을 나눔은행 측에 전달하는 한편, 발대식 후 지역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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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7.24 13:51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토교통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교통대책을 마련했다.국토교통부는 오는 25일부터 8월 12일까지 19일간을 '하계 휴가철 특별교통대책기간'으로 정하고 국민들에게 안전한 교통 환경과 원활한 교통편의 제공을 위해 특별교통대책을 마련·시행할 계획이다. 국토부는 올해 휴가철 중 7월 28일부터 8월 3일 이 기간 동안 전체 휴가객의 40.8%가 집중돼 수도권에서 고속도로를 통해 출발할 경우 8월 3일과 4일, 돌아올 때는 8월 5일에 가장 혼잡할 것으로 예상했다.국토부는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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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3.13 16:47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미국의 지난 2016년 자동차 리콜 대수가 무려 5,320만 대를 기록했다.미국 교통부는 오바마 행정부의 적극적인 진행에 힘입어 지난해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총 927 회의 리콜 캠페인을 실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던 2015년의 5,110만 대 대비 7%가 증가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미국의 자동차 리콜기록이 지난 2014년 이후 3년 연속으로 연간 5천만 대를 넘어섰다.미국에서의 리콜의 급증은 교통사고 사망자의 급격한 증가세와도 무관치 않다.지난 2015년 미국의 교통사고 사망자 수는 전년대비 8%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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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1.08 08:22
지난해 겨울 잦은 폭설로 차량들이 운행에 큰 곤욕을 치렀다.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지는 눈 때문에 대부분의 차량들이 속수무책으로 운행을 중단해야 했다.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올 겨울은 예년보다 기온이 낮은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폭설이 내리는 곳이 많을 것으로 예상됐다. 잦은 눈과 영하권의 날씨로 눈이 쌓이고 곳곳에 빙판이 형성되는 겨울에는 차량 운행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올해도 11월들어 쌀쌀한 추위가 시작되면서 작년 폭설을 경험한 운전자들이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준비작업을 서두르고 있다. 폭설에 대비하기 위해 가장 먼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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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9.05 11:21
한국타이어가 지난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주최로 열린 ‘2011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1941년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회사로 출범한 이래 지난 70년 동안 국내 타이어 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이끌며, 높은 기술력을 통한 고품질의 제품으로 관련 산업 발전은 물론 국가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전 제품에 대한 무상보증 시스템을 운영하는 한편 기술력 개발 및 품질향상을 위해 매년 R&D에 꾸준히 투자해 오는 등 제품 안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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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3.24 06:53
한국타이어가 한국타이어 전문 판매점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관리와 사회공헌활동을 연계한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을 실시한다. 28일을 시작으로 연중 진행되는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사계절에 맞는 타이어 사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한 공익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타이어에 관한 올바른 정보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하는 한국타이어의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과 그 맥을 같이 한다. 한국타이어 고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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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1.27 22:30
한국타이어가 지난 26일 2010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했던 무상보증등록 이벤트의 경품 당첨자를 선정, 당첨자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대를 증정했다고 밝혔다. 작년 3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타이어 사용관리의 중요성 등을 일깨워주는 공익캠페인으로, 행사기간 중 무상보증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분기별 1명씩 총 3명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행운이 주어졌다. 또, 한국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무상점검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도 즉석 이벤트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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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7.27 15:23
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전국 6개 휴게소에서 고객사랑 안전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등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안전 운전을 위한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타이어 관리 지식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공익캠페인으로 고객이 타이어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09년부터 실시된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과 그 맥을 함께 한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 공기압은 생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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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3.15 13:41
한국타이어가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15일부터 공기압 무상 점검 고객과 무상 보증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봄맞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전캠페인은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타이어 사용관리 지식의 중요성 등을 일깨워주는 공익캠페인으로 한국타이어가 2009년부터 고객들이 타이어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받음으로써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과 그 맥을 같이 한다. 행사기간 중 한국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무상점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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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8.20 13:43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9일 서울시 홍제동 소재 경복유치원에서 첫 교육을 실시하는 등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어린이안전교육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8 어린이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찾아가는 어린이안전교육은 유치원이나 보육원으로 직접 찾아가는 어린이 교육프로그램으로, 사전접수를 통해 선정된 곳에 전문강사가 직접 찾아가 생활 속 어린이 교통안전뿐만 아니라 신변보호안전 교육도 동시에 진행한다. 특히, 프로그램에는 어린이들이 보다 흥미롭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특수 개조된 볼보V50 데모카가 투입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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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5.04 09:14
볼보자동차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어린이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삼성동 코엑스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서는 오킴스브로이 하우스에서 마련한 어린이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미니 색연필과 함께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색칠공부 그림책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볼보 어린이 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공동으로 발간한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색칠공부 그림책은 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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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4.25 09:47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매년 벌이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13세 이하 어린이 대상의 교통안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주최하고 한국어린이안전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그림 그리기 대회는 내가 꿈꾸는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안전한 차라는 주제로, 5절지 도화지에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한 그림과 그림에 대한 설명을 넣어 5월16일까지 볼보 어린이 안전 캠페인 사무처 또는 볼보 전국 전시장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볼보자동차 교통안전 어린이 그림 그리기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