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코리아, 어린이 관련 다양한 이벤트 개최

  • 기사입력 2007.05.04 09:14
  • 기자명 이상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어린이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삼성동 코엑스 오킴스 브로이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서는 오킴스브로이 하우스에서 마련한 어린이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미니 색연필과 함께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색칠공부 그림책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볼보 어린이 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공동으로 발간한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색칠공부 그림책은 길을 건널 때, 도로에서, 차 안에서, 놀이할 때 등 어린이들이 평소 지켜야 할 교통 안전 수칙을 색칠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꾸며졌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또, 13세 이하 어린이 대상의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그림 그리기 대회는 내가 꿈꾸는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안전한 차라는 주제로,  5절지 도화지에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한 그림과 그림에 대한 설명을 넣어 5월 16일까지 볼보 어린이 안전 캠페인 사무처 또는 볼보 전국 전시장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5월 23일 이후, 볼보자동차 웹사이트 공지 및 개별 통보하며 5월 26일에는 서울 대학로 상상나눔 씨어터에서 공모전에 참가한 어린이를 초청해 시상식과 함께 교통 안전에 관한 뮤지컬 공연도 펼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