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체크. 타이어 관리 지식 알리는 안전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0.07.27 15:23
  • 기자명 이상원

 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전국 6개 휴게소에서 고객사랑 안전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등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안전 운전을 위한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타이어 관리 지식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공익캠페인으로 고객이 타이어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09년부터 실시된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과 그 맥을 함께 한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 공기압은 생명입니다’라는 주제로 망향(경부), 추풍령(경부), 여주(영동), 횡성(영동), 서산(서해), 진영(남해) 등 6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압 점검, 워셔액 보충, 스페어 교체, 위치교환 등의 안전점검 서비스와 함께 타이어 관리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가 제공된다.
 
또,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비치볼, 휴대용 원터치 모자, 물병 등 기념품이 증정되며 타이어, 디지털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이루어진다.
 
 특히, 행사장이 있는 휴게소 내의 일반 고객들에게는 한국타이어 행사진행 요원들이 직접 돌아다니며 부채와 물티슈 등의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 한국타이어는 장거리 주행이 많은 휴가철 안전 주행을 위해 타이어는 적정 공기압을 유지할 것, 출발 전에는 타이어 마모 상태를 확인할 것, 장거리 고속주행 시 2시간 마다 휴식을 취할 것, 상처 난 타이어는 가까운 판매점에서 점검할 것, 스페어 타이어는 안전 점검 후 탑재할 것 등의 즐겁고 안전한 휴가길을 위한 ‘휴가철 타이어 안전 관리 5계명’을 발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