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아렉·골프 주말 시승권을?"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 진행

  • 기사입력 2023.06.16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7일부터 7월 16일까지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를 시작한다.

폭스바겐 로드투어는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폭스바겐 차량이 가진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는 이벤트로 2019년부터 진행돼 오고 있다.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젊은 층부터 가족 단위의 다양한 쇼핑객들이 방문하는 수도권 각지의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폭넓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금주 주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6월 17일~18일)을 시작으로 고양 스타필드(6월30일~7월 2일),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7월 15일~16일)에 진행되며, 차량 전시와 함께 상담은 물론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있다.

로드투어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시승상담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이 증정되며 다양한 폭스바겐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룰렛 이벤트, 현장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투아렉,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 주말 시승권을 증정할 예정이다.(행사장별 이벤트 내용 상이)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 기간 내 부스를 방문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