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가 제안하는 새로운 자동차의 경험은? FT-3e, RT-Se 콘셉트카로 미리본다

  • 기사입력 2023.10.21 07:45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토요타자동차는 10월 26일(목)부터 11월 5일(일)까지 열리는 2023 재팬 모빌리티쇼(JAPAN MOBILITY SHOW 2023)에 “자동차의 미래를 바꾸자-Find Your Future”를 테마로 참가한다.

토요타자동차는 이번 전시부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기차(battery electric vehicle, 이하 BEV) 콘셉트 모델인 ‘FT-3e’와 ‘FT-Se’의 디자인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SUV 타입의 ‘FT-3e’와 스포티한 타입 ‘FT-Se’는 전동화 및 지능화로 변화하는 자동차의 미래와 자동차가 제공하는 새로운 경험의 가치를 제시하는 콘셉트 모델이다.

이는 앞으로의 미래 모빌리티가 단순히 물리적 이동수단을 넘어 고객 개개인의 가치와 밀접하게 연계된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 변화할 것이라는 토요타의 믿음을 바탕으로 한다.

‘FT-3e’와 ‘FT-Se’는 BEV 특유의 빠른 조작 응답성과 매력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되는 운행과 탑승 시 스트레스 없이 지역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자동차로 진화한다.

향후 자동차를 통한 새로운 경험의 가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2023 재팬 모빌리티쇼 토요타자동차 전시부스에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