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르쉐 세영모빌리티, KLPGA 골퍼 유현주프로와 후원 협약

  • 기사입력 2023.08.09 10:56
  • 기자명 이세민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가 8월 9일 KLPGA에서 활약 중인 유현주프로(두산건설)와 ‘포르쉐나우성수(PORSCHE NOW SEONGSU)’에서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세영모빌리티㈜는 포르쉐코리아의 동부지역 투자사로 선정된 신규딜러사로, 2023년부터 서울잠실송파와 성수지역의 포르쉐 판매 및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유현주프로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여성골퍼로서, 골프선수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공중파 골프프로그램 진행 및 SNS 활동을 통해 골프팬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세영모빌리티는 유현주프로에게 안정적인 승차감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포르쉐 카이엔을 제공하며, 유현주프로는 세영모빌리티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유현주프로가 직접 주문한 카이엔은 카라라화이트메탈릭 외장에 하이글로스로 마감된 스포츠디자인 패키지와 사이드미러 및 도어레버를 접목, 스포티함을 더했다.

실내 또한 그라파이트블루와 크레용투톤컬러의 인테리어를 접목하여 쾌적하고 화사한 실내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세영모빌리티㈜ 장인우대표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인 골프를 후원하며 고객들과 더욱가까워지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포르쉐의 대표적인 럭셔리 SUV인 카이엔이 유현주프로의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포르쉐나우성수’는 힙한 감성의 파티와 시승 이벤트, 나만의 출고세르모니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하며, 기존 포르쉐팬층 뿐 아니라 MZ 세대들에게도 포르쉐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세영모빌리티는 ‘포르쉐나우성수’에 이어 올해 하반기 포르쉐센터성수 및 포르쉐스튜디오송파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