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투데이 임헌섭 기자]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자동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2023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혼다는 2050 글로벌 비전 중 하나로써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zero)’를 목표로 다양한 안전운전 의식 고취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혼다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역시 그 일환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 캐릭터 구마몬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
캠페인은 내년 3월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 참여자 또는 수상자에게는 혼다 슈퍼커브 및 구마몬 굿즈, 혼다 정품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서도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안전운전 캠페인에 증정되는 굿즈는 스티커2종, 의류 2종, 드립백 커피로, 귀여운 구마몬이 들어가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굿라이더 캠페인은 안전운전 SNS 영상 숏츠 공모전, 딜러 및 판매점을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는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 별도의 미니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MBTI 안전운전 솔루션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굿드라이버 캠페인의 경우 혼다 센싱 온라인 퀴즈 콘테스트와 딜러 및 서비스센터 시 참여 가능한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로 구성돼 있다.
캠페인과 상세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혼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