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귀여운 굿즈 받아가자! 혼다코리아, 구마몬과 '안전운전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23.07.27 11:24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자동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2023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혼다는 2050 글로벌 비전 중 하나로써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zero)’를 목표로 다양한 안전운전 의식 고취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혼다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역시 그 일환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 캐릭터 구마몬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

캠페인은 내년 3월까지 진행되며, 각 이벤트 참여자 또는 수상자에게는 혼다 슈퍼커브 및 구마몬 굿즈, 혼다 정품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서도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출처 : 혼다코리아 인스타그램
출처 : 혼다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번 안전운전 캠페인에 증정되는 굿즈는 스티커2종, 의류 2종, 드립백 커피로, 귀여운 구마몬이 들어가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굿라이더 캠페인은 안전운전 SNS 영상 숏츠 공모전, 딜러 및 판매점을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는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 별도의 미니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MBTI 안전운전 솔루션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굿드라이버 캠페인의 경우 혼다 센싱 온라인 퀴즈 콘테스트와 딜러 및 서비스센터 시 참여 가능한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로 구성돼 있다.

캠페인과 상세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혼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