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전자, 고품격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출시

  • 기사입력 2023.05.15 16:23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의 프리미엄 라인업 ‘인피니트 라인(Infinite Line)’을 출시했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 및 디자인과 ‘엣지 라이팅’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시간이 지나도 변형·변색이 적은 고기능성 ASA 소재를 적용해 인피니트 라인만의 변하지 않는 품격을 갖췄다.

엣지 라이팅은 ‘따뜻한’, ‘내추럴’, ‘시원한’ 컬러 중 소비자가 원하는 무드로 컬러를 조절할 수 있으며, 조도센서가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기존 제품보다 2배 넓어진 와이드 무풍 냉방 기능으로 더욱 시원하고 쾌적한 냉방이 가능해졌으며, 일반 운전 대비 최대 61% 소비전력을 아낄 수 있다.

전 모델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며, 소비전력을 최대 20%까지 절감해 주는 ‘AI 절약 모드’ 기능도 새롭게 적용됐다. 

또한, 관리가 힘든 시스템에어컨을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안심케어 8단계’가 적용됐다.

극세필터와 PM 1.0 필터, 탈취필터가 3단계에 걸쳐 공기질을 청정하게 관리해 주고, 항화구리 항균, PM 1.0 살균, UV 살균 기능이 적용돼 유해세균을 99% 이상 항균·살균한다.

이외에도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스마트싱스(SmartThings)’ 연동으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지원한다.

리모컨 없이도 스마트싱스나 빅스비(Bixby) 음성인식으로 제어가 가능하며, 실내외 온도 및 공기질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맞춤쾌적’ 기능으로 냉방·청정·제습 모드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편리하다.

비스포크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내추럴 화이트 색상으로 15일부터 삼성스토어와 가전양판점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오는 31일 정식 출시한다. 

출고가는 냉방면적(58.5~154.5㎡)에 따라 404만원~1,260만원에 책정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삼성스토어와 가전양판점에서 제품을 사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M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