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쉽게 구매 가능하다!" 불스원 밸런스온 ‘베타젤 인솔’, 슈마커 매장 입점

  • 기사입력 2023.04.03 09:16
  • 기자명 임헌섭 기자
사진 :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의 베타젤 인솔이 슈즈 멀티숍 슈마커 매장에 입점했다.
사진 :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의 베타젤 인솔이 슈즈 멀티숍 슈마커 매장에 입점했다.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베타젤(Vetagel™) 인솔’을 슈즈 멀티숍 슈마커 매장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슈마커 입점은 기능성 인솔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일부 점포를 제외한 21개 슈마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밸런스온은 베타젤 인솔의 슈마커 매장 입점을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젤 인솔 구매 고객에게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 살림공방에서 출시한 ‘살림공방 편백수 스프레이 탈취제’를 증정하며, 준비된 증정품 전량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베타젤 인솔은 보행 시 발바닥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아치를 지지해 올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인솔이다. 

충격 흡수에 최적화된 신소재 베타젤을 앞축과 뒤축에 2중 배치해 일반 인솔 대비 평균 28% 족압을 낮춰주는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착용자의 아치 상태에 따라 에어폼의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착화감을 더욱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