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상 속 편안함 선사한다" 불스원 밸런스온, 베타젤 인솔 출시

  • 기사입력 2023.02.06 09:25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발바닥의 체압 분산과 아치 교정 효과를 모두 갖춘 ‘베타젤(Vetagel™) 인솔’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보행 시 가해지는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하고, 아치를 지지해 올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인솔이다. 

충격 흡수에 최적화된 신소재 ‘베타젤’을 앞축과 뒤축에 2중 배치해 일반 인솔 대비 평균 28% 족압을 낮춰주는 효과를 발휘하며, 보행 시 발바닥에 가해지는 하중과 압력을 완충시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특히 착용자의 아치 상태에 따라 에어폼의 높이를 3단계로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착화감을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발뒤꿈치부터 아치까지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는 고경도 EVA 소재를 채택해 착용자가 안정적인 보행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보행 시 인솔이 접히는 부분까지 고려한 인체공학적 위치 설계를 통해 인솔 착용 시 발의 이질감이 없도록 제작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본부 담당자 석창훈 선임은 “이번 신제품은 베타젤이 적용된 밸런스온의 기존 제품 라인업을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 속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베타젤의 압력 분산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타젤은 항균 99%의 고탄성 특수 폴리머 소재에 2중 허니콤 구조 기술이 결합된 차세대 신소재로, 뛰어난 압력 분산 효과와 진동 흡수 기능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까지 갖춰 장시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