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새해맞이 1월 출고 고객 대상 '호텔 숙박권·액세서리' 등 증정

  • 기사입력 2023.01.11 10:0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1월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한성모터스 새해맞이 프로모션은 지난 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월 출고 고객 중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후기를 남기는 고객 40명을 추첨해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권(2명),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3명), 모바일 주유권(35명)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1월 한 달간 부산에 위치한 한성모터스 남천전시장, 부산 북구전시장, 그리고 전라남도에 위치한 순천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2023년 캘린더 및 포켓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GLC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LED 로고 프로젝터(2개)와 코트 행거 및 베이직 시트 캐리어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총명함과 지혜의 상징인 토끼의 해를 맞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활기찬 새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한성모터스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성모터스는 2023년에도 늘 고객 곁에서 최상의 만족도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