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코리아, 9월 한 달간 ‘오일&필터 캠페인 2020’ 실시. 최대 20% 할인
BMW·MINI 코리아, 9월 한 달간 ‘오일&필터 캠페인 2020’ 실시. 최대 20% 할인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8.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9월 한 달간 4주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일&필터 캠페인 2020’을 실시한다.
BMW 그룹 코리아가 9월 한 달간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일&필터 캠페인 2020’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9월 1일부터 29일까지 4주 동안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일&필터 캠페인 2020’을 실시한다.

이번 AS 캠페인은 오리지널 부품 사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그룹 코리아의 오일&필터 캠페인은 BMW와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BMW·MINI 오리지널 오일 및 필터류, 그리고 공임은 20% 할인된 가격에, 오리지널 타이어는 공임을 포함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BMW와 MINI 플러스앱에서 사전 예약 후 차량을 입고하여 수리받는 고객에게는 각각 BMW와 MINI 우산을 증정한다.

한편, BMW 코리아와 MINI 코리아는 각각 창립 25주년 및 15주년을 기념해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보이스와 함께 증정되는 고객 감사 스티커를 촬영한 후 퀴즈 정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는 공식 서비스 센터와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리지널 오일, 필터류 및 타이어 제품 구매를 한 비용이 각각 25만원 및 1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웹사이트 및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BMW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