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정도에 5천만원대라고? MG, 전기 로드스터 '사이버스터' 인테리어 공개

  • 기사입력 2023.07.11 09:13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중국 상하이자동차그룹(SAIC)의 해외 사업 주력 브랜드 MG가 최근 2인승 전기 로드스터 ‘사이버스터’의 인테리어를 일부 공개했다.

양산 버전으로 공개된 이번 인테리어에는 어두운 빨간색 컬러가 적용돼 지난 2021년 공개된 콘셉트카나 프로토타입 버전에 비해 다소 톤 다운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스티어링 휠은 D컷으로 디자인됐는데, 앞서 프로토타입 버전의 스파이샷에서 선보인 요크 스티어링 휠은 옵션으로 제공될 가능성이 높다.

대시보드에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그 아래 기어 셀렉터와 다양한 버튼을 깔끔하게 정리해 둔 경사진 센터 콘솔도 눈에 띈다.

MG 사이버스터는 올해 말 중국에서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30만 위안(약 5,400만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사이버스터의 세부 사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MG에 따르면 310마력의 후륜구동 싱글 모터 모델과 536마력의 AWD 듀얼 모터 모델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64kWh와 77kWh의 두 가지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충전 시 주행거리는 CLTC 기준 500~580km에 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