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오너라면 지금 당장, '2023 쉐보레 오너케어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23.12.03 17:10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장거리 운행이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2023 원터 쉐보레 오너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역대 급 한파가 예고된 올겨울, 안전 운전을 위해 꼭 필요한 ‘겨울철 자동차 관리 방법’을 제안했다.

쉐보레의 이번 고객 서비스는 이달 4일(월)부터 15일(금)까지 총 2주간, 서울 및 동서울, 인천, 부산, 창원, 대전, 광주, 전주, 원주에 위치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397개소에서 진행된다.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간 동안 차량을 입고한 고객들은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이 엔진오일 3회 교환권 또는, 차량 유상정밀점검 프로그램을 구입 시 5천 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한 고객 중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Pro(1명), 공기청정기(2명), 멀티스타일러(2명), 커피머신(5명), 모바일 커피쿠폰 5천 원(990명)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