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총 6억원 규모 상금, 카마오뱅크 '26일 굿모닝 챌린지 with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진행

  • 기사입력 2023.11.24 14:15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카카오뱅크는 미션에 성공한 고객들에게 총 6억원 규모의 상금을 제공하는 '26일 굿모닝 챌린지 with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6일 굿모닝 챌린지'는 정해진 기간 동안 매일 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금을 나눠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번 '26일 굿모닝 챌린지 with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선보이는 '26일 굿모닝 챌린지'의 첫 제휴 이벤트로, 도전 성공 횟수에 따라 'e머니' '10% 할인 쿠폰' 등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26일 연속 도전에 성공한 고객들에게는 3억원의 캐시 및 'e머니'를 제공해 총 6억원 규모의 상금을 나눠 지급한다. 이는 지난 이벤트 상금(3억원) 대비 2배로 늘어난 금액이다.

첫 날부터 참여가 가능하도록 1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참가 신청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의 입출금통장이나 카카오뱅크 mini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기'를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연속 도전에 실패한 고객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e머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평일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카카오뱅크 앱에 로그인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루 1천명, 17일간 총 1만 7천명에게 'e머니' 5천점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챌린지 사전 신청, 12월 13일 로그인 성공, 12월 26일 로그인 성공 등 3가지 미션의 성공 여부에 따라 최대 3장의 이마트 10% 할인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단, 이마트 10% 할인 쿠폰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고객 전용 혜택으로 해당 멤버십에 가입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e머니' 및 할인 쿠폰은 카카오뱅크 앱 내 '내 혜택함'의 쿠폰번호를 이마트 앱 내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해 등록할 수 있으며,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 앱 내 'e머니' 및 할인 쿠폰 바코드를 보여주는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