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성차, 마이바흐 고객 초청 '2023 한성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 성료

  • 기사입력 2023.09.13 10:15
  • 최종수정 2023.09.13 10:2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 11일 가평 베네스트 GC에서 개최한 마이바흐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23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은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한성차의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 서비스 전략 중 하나다. 

한성차는 지난 7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과 파트너십부터 지난 8월 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 론칭까지 마이바흐 고객만이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챔피언을 결정했다. 

우승 챔피언과 메달리스트에게는 젝시오 골프클럽을 비롯한 부상과 트로피를 수여했으며, 그 외 다양한 홀 이벤트(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와 함께 베스트팀 및 베스트 드레서 등 다채로운 시상 행사도 진행했다.

골프대회를 위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메인 협찬사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한성차와 마이바흐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특별 협찬사로, 그 외 하이엔드 골프웨어 ‘가먼트골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달바’, 스킨케어 브랜드 ‘릴릴’ 등이 협찬사로 참여했다.

홀인원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와 1,000만원 상당의 덕시아나 침구 세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대회가 진행된 가평 베네스트 GC는 메이플, 버치, 파인 등 3개 코스(총 27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세기 골프의 제왕으로 불린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경

기도 가평군 개주산자락 해발 400m지점에 위치해 사계절 자연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조망이 특징이다.

한성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마이바흐 오너 고객들에게 한성자동차의 프리미엄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들 간 네트워킹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마이바흐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