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모·자녀도 재구매 혜택 받는다" 르노코리아, 최대 430만원 할인 판매

  • 기사입력 2023.08.01 15:26
  • 기자명 임헌섭 기자
사진 : 르노코리아 QM6
사진 : 르노코리아 QM6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다양한 혜택을 담은 8월 판매 조건을 선보이고, 오는 20일까지 상담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슈퍼 COOL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고객 본인과 배우자에 한해 2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되는 재구매 할인 가족 범위 혜택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에게도 확대 적용된다. 

사진 : 르노코리아 QM6 퀘스트
사진 : 르노코리아 QM6 퀘스트

여기에 QM6 LPe 승용 모델 구매 고객은 재구매 고객 특별 휴가비 20만원 추가 지원, 10만대 카운트다운 기념 40만원 특별 할인,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차량 최대 70만원 할인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국내 유일의 2인승 LPG SUV QM6 퀘스트는 160만원 상당의 매직 테일게이트 및 통풍·파워시트 옵션이 추가로 무상 제공된다. 

사진 : 르노코리아 QM6 퀘스트
사진 : 르노코리아 QM6 퀘스트

이달 QM6 퀘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1회 재구매 기준 최대 310만원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회 재구매 고객의 경우 최대 혜택은 390만원까지 올라간다.

아울러 QM6 구매 시 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탑재돼 있는 노래방 서비스 차량용 앱의 1년 무료 이용 쿠폰과 함께 모바일 마이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사진 : 르노코리아 SM6
사진 : 르노코리아 SM6

또한, SM6를 재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린필터로 구성된 안심패키지 3회 이용권 등 한층 풍성한 혜택이 무상 제공된다. 

SM6 TCe 300 모델은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차량 최대 170만원 할인과 함께 61만원 상당의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II와 LED 매트릭스 비전 헤드램프가 포함된 99만원 상당의 라이팅 패키지 등 고급 사양 옵션이 무상 제공된다. 

SM6 TCe 300을 구매하는 고객은 안심패키지를 제외하고도 1회 재구매 기준 최대 350만원, 다회 재구매 고객 최대 43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르노코리아 XM3
사진 : 르노코리아 XM3

이 밖에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 주요 차량을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은 1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다양한 월 불입금 상품을 선택해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판매 모델인 QM6 LPe RE의 경우 마음대로 전액 할부 약 18만원, 60개월 할부 약 38만원의 월 불입금 상품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사진 : 르노코리아 XM3 E-TECH 하이브리드
사진 : 르노코리아 XM3 E-TECH 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는 이달 차량 구매 상담 시 다양한 금리 인하 컨설팅도 함께 진행한다.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모빌라이즈파이낸셜(구 RCI) 할부 상품으로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할부 재구매 혜택으로 30만원 또는 최대 1.1% 금리 인하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잔가보장 스마트 상품 재구매 고객은 20만원 추가 혜택이 더해져 총 50만원의 할부 재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전국 영업 전시장을 여름철 무더위 쉼터로 운영하며 모든 방문 고객에게 시원한 생수를 제공하고, 구매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슈퍼 COOL 썸머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0일까지 차량을 계약하고 8월 내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1명), 평생(14회) 엔진오일 교환권(2명), 다이슨 에어랩(3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50명)을 증정한다. 

또 전시장을 방문해 견적 상담만 받아도 총 815명에게 차량용 안전 제품 및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을 매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의 8월 판매 조건 및 슈퍼 COOL 썸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