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품권 받아가세요!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이 '타이어 구매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3.07.26 09:2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타이어 구매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HK SHOP,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등 온·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한국타이어 모든 판매 채널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동일 제품 4개를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 이마트, GS칼텍스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먼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Ventus)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전 제품,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GS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스탠다드 타이어 제품군인 키너지(Kinergy) 브랜드와 다이나프로 HPX를 제외한 다이나프로 브랜드 전 제품,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에서 판매하는 전용 상품 ‘로드메이트’ 제품 4개 구매 시에는 1만 원 상당의 GS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 제품 4개 구입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