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포인트 적립까지!

  • 기사입력 2023.07.06 16:2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TBX 멤버십 앱’ 고객과 더불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2매를 지급한다.

행사 제품은 스마트플렉스, 스마트워크, 라우펜 등 한국타이어의 카고·덤프트럭용 타이어 14개 제품 12개 규격이며, 해당 제품 2개 구매 시 할인 쿠폰 1매를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161개의 TBX 멤버십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앱을 통해 TBX 멤버십 매장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경우 제품 규격별로 TBX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 받는다. 

19.5인치 이상 제품은 개당 5,000원, 17.5인치 제품은 개당 3,000원의 적립금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한, 멤버십 회원 간 할인 쿠폰을 2매까지 선물할 수 있어 최대 4매의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19.5인치 이상 행사 제품 8개 구매 시 최대 8만원 상당의 할인 및 TBX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