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빅 타입 R보다 빨라?" 아큐라, 고성능 '인테그라 타입 S' 티저 공개

  • 기사입력 2023.03.31 20:1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혼다의 럭셔리 브랜드 아큐라가 2024년형 인테그라 타입 S의 티저 이미지와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이미지로 추측해보면, 차량의 외관은 스포티하면서도 타입 R보다 절제된 느낌이다. 인테그라 타입 S의 디자인은 앞뒤 모두 거대한 펜더 플레어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후면에는 중앙에 3개의 테일파이프가 적용됐다.

타이어는 265 사이즈의 대형 타이어를 장착해 매우 대담한 디자인의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카본 파이버 리어 립 스포일러, 카본 미러 캡, 대형 리어 디퓨저, 트리플 배기구, 'Type S' 배지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아큐라가 인테그라 타입 S에 대해 공개한 정보를 종합해 보면 시빅 타입 R과 매우 비슷하다.

아큐라 인테그라 타입 S는 2.0리터 터보 4기통 엔진에서 320마력의 출력과 42.8kg.m의 토크를 낸다. 이 수치는 혼다 시빅 타입 R보다 5마력 더 높은 출력이며, 토크는 동일하다.

사운드의 경우 트리플 배기구를 통해 혼다 시빅 타입 R보다 더 강력하고 깊은 사운드를 낸다. 심지어 오버런 할 때 들리는 팝콘 사운드도 들린다.

아큐라는 오는 4월 롱비치 아큐라 그랑프리에서 인테그라 타입 S의 모든 것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이스는 4월 16일까지 주말을 포함해 개최되며, 아큐라 인테그라 타입 S가 어느 시점에서 공개될지 알 수 없지만, 레이스전 또는 직후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아큐라는 인테그라 타입 S에 대한 정보를 오는 4월까지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