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코리아, 'XM3' 올해의 차 3관왕 기념 3.3%·월 33만원 할부 상품 출시

  • 기사입력 2023.02.02 10:29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XM3가 올해의 차 누적 3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기존 저금리 할부 상품에 더해 3.3% 저금리 또는 월 33만원 할부금 상품을 이달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XM3, QM6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SM6는 일부 차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는 고객 감사 ‘새 출발 응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XM3 올해의 차 3관왕 기념 퀴즈 및 경품 룰렛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우제 안마의자(3명), 다이슨 에어랩(6명), 일리 캡슐 커피머신(30명) 등 총 3,339명의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상담 고객 중 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여행용 가방도 증정한다.

이달 르노코리아자동차의 3.3% 저금리 및 월 33만원 할부금 상품과 새 출발 응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산에서 생산돼 전 세계 수출 중인 XM3는 용인에 위치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국내 연구진들이 글로벌 프로젝트로 연구 개발을 주도해 탄생했다. 

SUV의 실용성과 세단의 편안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새로운 콘셉트의 쿠페형 SUV XM3는 수려한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첨단 편의 및 안전 사양을 장착한 점이 특징이다. 

XM3는 출시 후 자동차 전문기자가 선정한 올해의 소형 SUV와 올해의 디자인을 함께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