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대비 하세요’ 벤츠코리아, 무상 점검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 제공
‘여름철 대비 하세요’ 벤츠코리아, 무상 점검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 제공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6.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해 차량 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여름맞이 ‘스테이케이션’ 캠페인을 오는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올해 긴 무더위와 장마가 예상됨에 따라 차량 사전 점검이 중요한 여름철을 대비하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인해 해외 여행 대신 국내에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고려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안전 운전과 휴가를 위해 전국 70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합성한 신조어로 휴가를 멀리 가지 않고 집이나 차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서 보내는 사회현상을 뜻한다.

우선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이 차종과 관계없이1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의 점검 서비스를 6월 15일부터 두 달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와 에어컨 사용을 위해 차량 내 소독과 에어컨 탈취 및 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케어 (Air-care) 패키지’를 캠페인 기간 동안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실내 공기정화 필터 등 주요 소모품과, 휴가철 야외 활동을 지원해줄 루프박스, 바이크랙, 스포츠웨어 및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내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겨울용 타이어를 1개 세트(4P) 기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보관 서비2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7월1일부터는 온라인 예약을 통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 세정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예약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메르세데스 미 앱, 디지털 어시스턴트 앱, 각종 포털의 이벤트 창을 통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