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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19 10:14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장애인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꾸준히 강화하며, 모든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먼저 삼성전자서비스는 시각장애인 고객의 가전제품 사용 편의 향상을 위해 '삼성 촉각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삼성 촉각 스티커는 삼성전자 모든 가전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자 스티커다. 대다수 시각장애인이 잔존 시력이 있는 저시력자임을 고려해 '노란색 양각 아이콘'으로 고안했다. 촉각을 이용하는 고객뿐 아니라 저시력 고객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게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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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14 13:42
삼성전자서비스가 'AI 가전' 시대에 맞춰 '원격 상담 서비스'를 본격화 한다.가전에 AI 도입이 보편화되며 네트워크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 증가함에 따라, 원격 상담을 적극 활용해 고객의 가전제품 사용 및 AS 편의를 대폭 향상시킬 방침이다.삼성전자서비스는 '원격 상담 서비스' 제공 대상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최근에는 냉장고 제빙 기능 진단, 세탁기 급·배수 진단 등도 추가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5개 제품에서 800여 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 문의 유형에 원격 상담이 가능해졌다.그 결과, 네트워크에 연결된 제품의 '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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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27 10:08
[M투데이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해도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됐다.'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기업의 역량과 가치를 종합 평가해 부문별 1위를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각 부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산업계 종사자, 애널리스트 등이 평가에 참여해 권위와 신뢰도가 높다.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조사에서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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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07 09:07
삼성전자서비스가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 연휴에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연휴가 이어짐에 따라 긴급 수리가 필요한 고객을 지원하는 취지다.설 연휴 중 2월 11일 일요일과 대체공휴일인 12일에 서비스센터 9곳이 문을 열고 휴대폰, 태블릿 등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갤럭시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20일부터 운영 중인 삼성 강남, 홍대, 중동, 성남, 구성, 대전, 광산, 남대구, 동래'주말 케어 센터' 9곳이 대상이다.운영 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로 홈페이지 및 컨택센터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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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8 08:48
[M 투데이 이정근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판매를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1월 31일이다.갤럭시 S24 시리즈는 갤럭시 S24 울트라, 갤럭시 S24+, 갤럭시 S24 등 총 3개 모델이다.갤럭시 S24 울트라는 티타늄 블랙, 티타늄 그레이, 티타늄 바이올렛, 티타늄 옐로우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56GB 모델이 169만8,400원, 512GB 모델이 184만1,400원, 1TB 모델이 212만7400원이다.갤럭시 S24+와 갤럭시 S24는 오닉스 블랙, 마블 그레이, 코발트 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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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0 10:11
[M 투데이 이상원기자] 삼성,현대차, SK 등 그룹사들이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해 수십억 원 씩의 지원금을 기부하고 현장 지원에도 나서고 있다.삼성은 20일 전국 각지에서 발생한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로하고, 신속한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구호성금 30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성금 기부에는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물산 등 8개 계열사가 참여했다.삼성은 구호성금 30억원 기부 이외에도 피해 지역 주민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긴급 구호물품을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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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18 14:49
삼성전자서비스가 18일부터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공주, 괴산, 오송 일대에 서비스팀을 파견해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실시한다.수해 복구 특별서비스팀은 청주 오송(오송읍 행정복지센터), 충북 괴산 (불정면 주민센터), 충남 공주(옥룡동 경로당)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 가전제품 세척 및 무상 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휴대폰 점검 장비가 탑재된 버스도 현장에 파견해 침수 휴대폰 세척 및 건조, 고장 점검 등을 지원한다. 침수 피해가 집중된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구를 직접 순회하며 가전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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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02 13:43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3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제27회 '농아인의 날'을 맞아 추진하는 '수어와 만나다' 프로젝트에 동참해 농인의 가전제품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문화체육관광부는 농인들이 바로 쉽게, 수어 통역 서비스가 제공되는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국 수어 통역 서비스를 알려주는 전용 엠블럼을 디자인해 배포했다.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삼성전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협업해 비스포크 제트 AI 스틱청소기와 비스포크 제트 봇 AI 로봇청소기의 사용 관리법을 담은 수어 영상을 제작했다.제품 포장 박스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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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30 09:5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과 노트북 소비자들은 앞으로 자신이 구매한 제품을 직접 수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삼성전자는 소비자가 자신의 제품을 직접 수리할 수 있는 '자가 수리 프로그램'을 30일부터 국내에 도입한다고 밝혔다.자가 수리 프로그램의 도입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제품을 수리하는 방법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필요한 부품을 구입해 직접 수리할 수 있게 된다.자가 수리는 일부 모델과 한정된 부품을 대상으로 시작되며 향후 순차 확대될 예정이다. 정확한 수리 가능 모델과 부품은 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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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29 12:00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기상청에서 발표한 2023년 3개월(5∼7월) 기후 전망에 따르면, 6~7월 기온이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아 6월부터 에어컨 사용이 급증할 걸로 예상된다.특히, 실외기는 외부에 노출돼 관리의 손길이 닿지 않고 방치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에어컨 A/S 중 약 30%는 고장이 아니거나 부품 교체 없이 간단한 조치로 해결된 걸로 나타났다. 특히, 리모컨 건전지 방전, 전원 콘센트 연결 불량 등은 고객이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대표적 사례이다.쾌적하고 안전한 여름 나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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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25 09:55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5일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 및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한국의 우수콜센터는 55개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의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만 선정된다. 서비스 품질과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 공감 영역이 모두 우수한 기업은 고객감동 콜센터에 추가 선정된다.삼성전자서비스는 신속한 상담사 연결, 고객을 배려하는 공감 표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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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09 12:40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울릉도에서 '가전제품 특별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점검은 다가오는 여름에 울릉도 주민과 관광객이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취지이다.특별점검 기간에는 울릉도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추가 설치하고 전담 엔지니어가 상주하며, 여름철 사용량이 급증하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숙박업소, 관공서, 학교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 중인 제품도 집중 점검해 시설 이용자의 편의 향상을 도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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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4.19 09:06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장애인, 고령자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화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앞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시각장애인 전문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시각장애 고객이 제품을 촉각으로 확인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전담 상담사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또한, 시각장애인 전문상담을 통해 갤럭시 TalkBack, 고대비 설정 등 시각장애인 전용 기능 활성화 방법도 안내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작년 3월부터 '청각·언어장애 고객을 위해 수어 상담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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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08 09:02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삼성 에어컨과 함께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객이 에어컨을 자가점검한 후 사전점검을 신청하면 전문 엔지니어에게 에어컨 냉방 성능, 냉매 누설 확인 등 체계적인 제품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부품비를 제외한 출장비, 수리비(공임료) 무상 혜택도 제공된다.에어컨 사전점검 신청 기간은 오는 5월 12일까지이며 컨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삼성전자서비스는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에 최대한 많은 고객이 에어컨을 시험 가동해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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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3.07 09:26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전자제품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업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7일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012년 해당 부문 조사가 도입된 이래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은 대기록이다.'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업의 가치를 종합 평가하는 제도로, 삼성전자서비스는 12개 평가 항목 중 고객 만족도, 서비스 혁신성, 기업 신뢰도 등 11개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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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14 09:31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뛰어난 수리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AS 엔지니어 18명을 '2022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CS 달인은 서비스 제공 후 진행되는 고객 만족도 설문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를 선발하는 제도로 지난 2019년부터 매해 시행 중이다.올해까지 4년간 CS 달인에 선정된 엔지니어는 총 60명으로 전체 인원의 1%에 불과할 만큼 선정 기준이 까다롭다. 고객의 직접적인 평가로 달인을 선정하기 때문에 객관성도 높으며, 매해 수상자의 90%가 새로운 엔지니어로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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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1.25 10:5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최고의 기술 인재를 선발하는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했다.1986년 업계 최초로 시행된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는 제품을 수리하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서로의 전문성을 겨루는 경연의 장이다.올해로 27회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수리기술 경진, 서비스 혁신사례 발표 등 9개 종목으로 진행됐다.'수리기술 경진'은 실제 서비스 환경과 동일한 상황에서 제품 고장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리하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지 평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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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08 09:32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7일부터 태풍 힌남노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과 경주 일대에 서비스팀을 파견해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실시한다.'수해 복구 특별 서비스팀'은 포항 2곳(남구 오천읍 행정복지센터, 종합운동장)과 경주 1곳(내남면 이조리 마을회관)에 각각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 제품 세척 및 무상 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침수 피해가 집중된 대송면, 연일읍, 오천읍 등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구를 직접 순회하며 가전제품 점검 및 수해 복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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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01 10:08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실효성 높은 고객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1일 '임직원 가족 CS 패널' 3기를 출범했다.'임직원 가족 CS 패널'은 서비스업에 이해도가 높은 임직원 가족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2020년 도입됐다. 임직원 가족이자 동시에 고객 입장에서 균형 있는 시각으로 프로세스, 인프라, 고객 응대 등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언한다.특히, '임직원 가족 CS 패널'은 회사에 대한 관심과 개선 의지가 높기 때문에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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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7.20 09:56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20일 발표한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전자제품 AS 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는 34개 산업, 134개 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제도이다. 전문평가단이 고객과 동일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정책, 엔지니어의 전문성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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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30 10:19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30일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전, 휴대전화, 컴퓨터 AS 품질 전 부문 1위를 석권했다.전자제품 AS 부문별 조사가 시작된 이래 컴퓨터 21년 연속, 휴대전화 19년 연속, 가전 누적 19회 1위에 선정된 대기록이다. 이는 삼성의 뛰어난 서비스 경쟁력이 고객들로부터 20년 이상 꾸준하게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모델이다. 각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