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펜더로 보여요? 이 오프로드 SUV는 중국산 커스텀 메이드 '실버 드래곤 윙'

  • 기사입력 2024.02.04 08:40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중국 자동차 제조사 제투어(Jetour)는 JMK 하위 브랜드로 실버 드래곤 윙(Silver Dragon Wing)이라는 새로운 오프로드 SUV를 출시했다.

이 오프로드 SUV는 3,000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19,900위안(약 4천만 원)부터 시작된다. 실버 드래곤 윙은 JMK 최초의 모델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거칠고 하드코어 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JMK는 제투어 브랜드가 더 멋지고, 더 거칠고, 더 재미있는 콘셉트의 커스텀 메이드 차량에 집중하기 위해 만든 서브 브랜드로, 발표 후 3개월 이내 고객 인도를 목표로 한다.

JMK 브랜드 모델은 향후 출시될 제투어 모델에 대부분 추가될 예정이며, 개발 단계부터 동시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오프로드 SUV는 오프로드에 특화된 사양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오프로드 버전에 이어 향후 마운틴, 열대 우림, 엘리트 등 다양한 버전을 준비하고 있다. 

차체 사이즈는 전고, 4,782mm, 전폭 2,036mm, 전고 1,960mm, 휠베이스는 2,800mm이며, 접근각은 24도, 이탈각은 28도다.

실버 드래곤 윙은 루프에 다기능 수납 플랫폼, 블랙 메탈 트림 스트립, C 필러와 D 필러 사이에 두 개의 맞춤형 수납 박스, 접이식 사다리를 추가하고, 레진 소재의 테일라이트 커버를 추가해 오프로드 SUV의 감성을 제대로 표현해냈다.

오프로드를 주행하기 쉽도록 20인치 대형 휠에 올 터레인 오프로드 타이어를 기본 장착했으며, 실내에는 중앙에 대형 스크린이 있는 레이아웃을 채택해 주행 정보를 쉽게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파워 트레인은 2.0 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했으며, 최고 출력은 250hp, 최대 토크는 39.8kg.m을 낸다. 연비는 중국 기준 9.2km/l이며 XWD 전자동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을 장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