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직접 타보고 느끼세요... 고객 초청 언베일링·시승 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24.01.19 10:27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20일부터 전국 9개 전시장에서 11세대 더 뉴 E-클래스 출시 기념 고객 초청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새롭게 출시되는 더 뉴 E-클래스만의 특별한 매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자사 고객을 초청해 진행되는 행사는 이날 강남대로∙안양 평촌 전시장을 시작으로 21일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22일 분당 정자 전시장, 23일 동탄∙천안∙청주 전시장, 24일 구리∙용인 수지 전시장에서 단 5일간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각 전시장 별로 차량 덮개를 벗기는 언베일링 퍼포먼스과 차량 주요 기능 설명, 캘리그라피 고객 엔터테인먼트 행사,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 초청된 고객들은 더 뉴 E-클래스의 클래식한 라인과 모던한 디자인, 디지털 기반의 최첨단 편의사양을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상세히 살펴보고 직접 시승도 진행할 수 있다. 당일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 사은품도 준비됐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 뉴 E-클래스 고유의 디지털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는 뜻깊은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