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제로 나오면 인기 있을까?" 제네시스, 가상 디지털 하이퍼카 '비전 GT' 공개

  • 기사입력 2023.11.30 15:35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제네시스가 몰입감 넘치는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게임 그란 투리스모 7(Gran Turismo 7)에서 새로운 디지털 하이퍼카 ‘비전 GT’를 공개한다.

앞서 제네시스는 지난 2021년 G70 기반 GR4 GT, 제네시스 엑스(GENESIS X)를 변형한 GR3 콘셉트,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GR1 비전 그란 투리스모 등 총 3종의 가상 디지털 모델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비전 GT는 그란 투리스모 7에서 선보이는 네 번째 모델로,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비디오게임 개발 자회사 폴리포니 디지털(Polyphony Digital)과의 협력을 통해 제작됐다.

다른 가상 디지털 모델과 마찬가지로 실제 양산되는 모델은 아니지만, 제네시스 브랜드만의 창의성을 엿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차량의 자세한 모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 23일 그란 투스리모 TV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재된 짧은 티저 영상을 통해 일부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웅장한 음악과 함께 우아하고 빠른 속도로 빈 트랙을 단독으로 달리는 차량의 모습이 담겼는데, V 그릴과 이중 라이트 바 등 제네시스 특유의 디자인 언어가 그대로 적용됐음을 짐작게 한다.

제네시스 비전 G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2월 2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