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QA·몰디브 항공권 증정" 벤츠 한성차, ‘2022 올해의 딜러십’ 1위 기념 역대급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23.06.16 11:26
  • 최종수정 2023.06.16 16:5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이달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면 역대급 혜택이 쏟아진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5월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2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십 1위 및 역대 최다 어워드 수상’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한 기념으로, 6월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다채로운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전국의 한성자동차에서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업계를 이끌어가는 선도 기업이자, 국내 최고의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사가 되기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한성자동차를 통해 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단 1명을 추첨하여 메르세데스-벤츠의 순수 전기차 ‘더 뉴 EQA(The new EQA)'를 추가 증정하고, 20명에게는 엔데믹 기념 1,000만원 상당의 몰디브 왕복 항공권(동반 1인·비즈니스 클래스)이 제공된다.

본 혜택은 신차 구입 고객(임직원 및 렌터카 제외)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또한 인기모델 별 파격적인 구매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어 메르세데스-벤츠를 더욱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2022년 실적을 바탕으로 총 31개 부문에 대해 딜러, 임직원 개인 또는 팀에 대해 시상하는 어워드에서 한성자동차는 결과적으로 올해 총 18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고, 8개 어워드를 수상해 역대 최다 어워드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둔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M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