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코리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연말 맞이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2.12.22 09:5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BMW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는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지난해 말에는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 ‘조이몰’을 오픈하며 폭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등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먼저 이번 BMW 밴티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앱 내 모든 유료 서비스 및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 BMW 코인을 증정하며, 가입 시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5천 BMW 코인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2천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운의 1인에게는 10만 BMW 코인을, 이 밖에 참여한 모두에게 최소 1천 BMW 코인에서 3만 BMW 코인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핫(HOT) 아이템’ 구입 응모 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25일까지 BMW 조이몰에서 매일 고객 맞춤으로 선정된 두 개 이상의 제품이 공개되며, 최소 천 원을 결제하면 구매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금액은 전액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돼 연말연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응모에 참여한 고객이 기부 인증서를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식사권, BMW X 누깍 협업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BMW 모델 구매 상담 신청 완료 시 선착순 1천 명에게 1만 BMW 코인을 증정하는 등 푸짐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밴티지 앱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