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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수·수출 모두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이끌었다" GM 한국사업장, 2월 총 3만630대 판매

  • 기사입력 2024.03.04 16:16
  • 기자명 임헌섭 기자
사진 :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진 :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M투데이 임헌섭 기자] GM 한국사업장이 2월 한 달 동안 총 3만630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16.9%의 증가세를 이뤘다고 4일 밝혔다.

먼저 GM 한국사업장의 2월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14.2% 증가한 총 2만8,643대를 기록, 23달 연속 전년 동월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는 2월 한 달 동안 전년 동월 대비 144.6% 증가한 총 1만6,278대가 해외 시장에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크로스오버 차량을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레벨 모델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2월 내수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77.9% 증가한 총 1,987대를 기록했으며, 이 역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2월 한 달 동안 1,447대 판매되며 실적을 리드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동기간 총 117대가 판매됐다.

한편, GM은 3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M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래버스, 타호 및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를 포함해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일시불 구매 혜택, 현금 지원 등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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